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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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방문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별도로 시간 지정을 하지 않는한

    방문 가능시간은 번호이동7시20분까지 기기변경 8시 까지 방문 가능합니다.

  2. Q

    신규 가입 상품은 없나요?

    A

    네 신규는 진행 하지 않고 번호이동,기기변경만 진행 합니다.

  3. Q

    각 지점으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왼쪽 상단 버튼을 눌러서 상담원하시는 지점을 클릭하시면 바로 카톡으로 연결됩니다.

  4. Q

    무약정 상품인가요?

    A

    구매 방법에 상관없이 (현금또는,할부)

    공시지원 (2년약정기본)

    선택약정 (1,2년 선택가능)


    약정 기간 안에 해지시 위약금 별도로 부과됩니다.

  5. Q

    약정이 남아 있어요. 남은위약금및 할부금은 어떻게 되나요?

    A

    위약금은 익월요금에 청구

    할부금은 남은 개월수만큼 분할청구됩니다.


    방문전 꼭 고객센터로 약정조회후 방문해주세요

    각 매장에서는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6. Q

    중립 가능한가요?

    A

    가능 합니다.

    단, 평일 오후 4시 이전까지 방문해주세요

    이후시간에 방문시 중립진행되지 않습니다.

  7. Q

    임대폰 입니다. 그냥 방문하면되나요?

    A

    임대폰 사용시 번호이동및 기기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꼭, 반납후에 방문해주세요

  8. Q

    대리인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대리인은 가족까지만 가능하며, 방문시 신분증(원본), 가족증빙서류(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를 지참후 방문해주세요

  9. Q

    기기반납 조건인가요?

    A

    기기반납은 전혀 필요없습니다.

    해지후 중고폰으로 판매가능합니다.

  10. Q

    표에 나온모델외에는 구입이 불가능한가요?

    A

    별도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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