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가능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별도로 시간 지정을 하지 않는한
방문 가능시간은 번호이동7시20분까지 기기변경 8시 까지 방문 가능합니다.
신규 가입 상품은 없나요?
네 신규는 진행 하지 않고 번호이동,기기변경만 진행 합니다.
각 지점으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왼쪽 상단 버튼을 눌러서 상담원하시는 지점을 클릭하시면 바로 카톡으로 연결됩니다.
무약정 상품인가요?
구매 방법에 상관없이 (현금또는,할부)
공시지원 (2년약정기본)
선택약정 (1,2년 선택가능)
약정 기간 안에 해지시 위약금 별도로 부과됩니다.
약정이 남아 있어요. 남은위약금및 할부금은 어떻게 되나요?
위약금은 익월요금에 청구
할부금은 남은 개월수만큼 분할청구됩니다.
방문전 꼭 고객센터로 약정조회후 방문해주세요
각 매장에서는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중립 가능한가요?
가능 합니다.
단, 평일 오후 4시 이전까지 방문해주세요
이후시간에 방문시 중립진행되지 않습니다.
임대폰 입니다. 그냥 방문하면되나요?
임대폰 사용시 번호이동및 기기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꼭, 반납후에 방문해주세요
대리인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대리인은 가족까지만 가능하며, 방문시 신분증(원본), 가족증빙서류(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를 지참후 방문해주세요
기기반납 조건인가요?
기기반납은 전혀 필요없습니다.
해지후 중고폰으로 판매가능합니다.
표에 나온모델외에는 구입이 불가능한가요?
별도 문의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